24 11:00 P.M. - 12:00 A.M.
시즌 5, 에피소드 17: 웨인과 잭은 로건과 핸더슨의 통화 녹음을 찾기 위해 은행으로 가고 핸더슨은 잭을 막으려 한다. 대통령은 잭의 체포 명령을 하고, 증거를 입수한 잭은 헬러 장관을 만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