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21: 하산을 암살한 배후가 러시아 정부임을 잭은 메레디스에게 알려 언론에 알리려 한다. 한편 CTU에서는 잭을 미행해 살해하려 한다. 잭은 러시아 킬러를 심문하고 로건의 전화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