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옷장 박람회
시즌 5, 에피소드 8: 클레어의 설득으로 제이는 옷장 박람회에 참여하기로 하고, 옛 동료들과 재회하면서 상황은 재밌게 흘러간다. 캠은 미첼과 릴리를 처음으로 미주리주에 있는 터커 가족 농장에 데리고 가서 시골 생활에 적응시키려 한다. 필은 제이의 값비싼 아폴로 13 로켓을 부수고, 헤일리와 알렉스는 피자 배달부를 두고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