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3: 프로펫 파이브는 임무를 끝낸 슬론에게 나디아를 치료할 약물을 건넨다. 하지만 약물이 작용하기 위해서는 나디아가 30초 간 사망 상태를 겪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