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에피소드 1: 스펜서는 가르시아를 구하기 위해 메르바 패거리의 인질을 자처한다. 한편 BAU는 스펜서가 수화로 남긴 메시지를 확인하고, 10년 전의 자유의 목장 사건을 다시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