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0: 백악관에서는 아사드가 대통령을 살해한 것으로 몰아가려는 시도를 한다. 잭은 그레덴코의 은신처를 찾지만 가짜 정보였고, 결국 아버지와 협상 끝에 로건 대통령과 통화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