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1: 핸더슨은 테러범들에게 센톡스 가스를 제공하고 잭은 핸더슨을 협박해 가스를 위치를 묻는다. 테러범들은 병원에 가스를 살포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린은 CTU 아이디카드를 도난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