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4: 그레덴코는 위치가 발각되자 드론을 띄우려 한다. CTU의 위성에 드론의 추적이 불가능하자 잭은 조종사를 없애고 직접 조종해 불시착시킨다. 폭탄에 예상치 못한 방사능 물질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