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파머의 죽음에 영부인은 계속 음모론을 제기하고 모든 증거들이 잭이 파머 대통령의 암살자라고 지목한다. 클로이는 누명을 쓴 잭을 돕기 위해 백방으로 뛰고 테러단은 공항을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