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3: 쉴드 에이전트 요원들은 1955년 그룸 레이크 주변 도착한다. 크로니컴의 미래 해체 계획을 막기 위해 요원들은 크로니컴의 목표가 51구역의 쉴드 시설임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