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1: CSI 수사팀은 키드 록의 콘서트 현장에서 발생한 한 리무진 운전자의 살인 사건에 대한 조사를 착수한다. 키드 록이 주요 용의자로 올라오게 된 상황에서, 대니와 린지는 백스테이지로 가서 증거를 찾아본다. 한편, 맥은 스텔라가 그녀의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로 크게 폭행당한 것과, 스텔라의 남자친구인 프랭키 말라가 그녀 옆에서 사망한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