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아버지의 죽음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대표가 된 세라는 아버지가 주가를 부풀리고 회사 자금을 횡령한 걸 알게 된다. 막내 저스틴은 아버지와 같이 있던 홀리와의 관계를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