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5: 잭이 경찰을 그만두기로 결심한 한편, 놀란은 시몬으로부터 마고가 에밀리와 잭이 죄를 자백하는 영상을 가지고 있음을 듣는다. 이에 에밀리는 마고의 랩탑을 훔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