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Chicken Dinner
시즌 1, 에피소드 8: 섬 주민 중 한 여성이 콜로라도 함의 앤더스 상사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다. 주민들은 앤더스 상사를 처벌하려고 하고 채플린은 군법 재판을 열어 앤더스의 혐의를 조사한다. 앤더스의 변호를 맡은 그레이스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며 괴로워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