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4: 마커스와 더글러스가 랩 랫츠를 함정으로 유인하고, 랩 랫츠는 자신들의 기원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알게 된다. 레오는 더글러스의 은신처를 기습하기 위해 에디와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