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7: 리퍼가 엄청난 양의 펜타닐을 가지고 있다는 정보를 놀란의 정보원이었던 비앙카가 알려 준다. 하퍼와 놀란은 리퍼에게 접근하려고 잠복수사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