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3: 준의 남편의 옛 친구 포드 툴먼이 출소 후 준을 찾아오고 닐은 그에게 다른 꿍꿍이가 있을 거라 의심한다. 한편 준의 집에 있던 100달러화 인쇄판이 갑자기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