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3: 사만다가 나오는 꿈에서 깨어난 멀더는 피투성이가 된 채로 눈을 뜨고, 스컬리는 이틀간의 기억을 잃은 채 충격을 받은 그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