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원더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앨리스는 결국 정신병원에 입원한다. 고통스러운 기억을 잊게 도와줄 수술을 받기 전, 뜻밖의 손님들이 찾아와 그녀를 원더랜드로 데려가고 앨리스는 사랑하는 사이러스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