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4: 한 총잡이가 콘서트에 가는 사람들에게 차로 돌진하고 총을 쏘자 린제이와 루젝이 출동한다. 버지스는 애트워터의 형이 엉뚱한 곳에 있는 것을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