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5, 에피소드 21: 아멜리아와 링크는 심각한 척추 기형을 앓고 있는 환자를 수술하기 위해 뉴욕으로 향하고, 낸시 셰퍼드의 초대를 받은 후에 생각지도 못한 일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