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2: 한 여성이 웨딩드레스 할인 행사장에서 끔찍한 사고를 당해 사망한다. 이에 수사팀은 사건 현장에 출동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다. 한편 호크스와 맥은 사망한 희생자에게서 수상한 흔적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