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1, 에피소드 1: 한 여배우가 권력이 큰 미디어 거물을 강간 미수로 고발하게 되고, 벤슨은 자신이 사활이 걸린 게임에 빠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팀의 변화는 카리시를 곤경에 빠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