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6: 유진은 쇼어를 해고할 준비를 계속한다. 엘레너와 제이미는 아내를 떠나보낸 가난한 홀아버지를 위해 의사의 과실을 고발하는 사건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