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6: 훌륭한 변호사로서 남기를 원하는 밀튼 봄배이는 냉동 인간이 되기 위해 데니와 셜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앨런과 셀리나는 지나치게 감시하는 교사를 고소한 고등학생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