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2: 에드와 켈리는 재결합을 고려하고, 에드와 선원들은 다른 우주에서 온 행성을 발견한다. 켈리는 지구에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오는 결정을 내려 에드를 곤란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