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3: 워커 가족들은 키티가 원치 않아도 약혼 파티를 열기로 한다. 저스틴은 이라크 파병 전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려 하고 노라는 헤어지고 싶어하지 않는다. 사울은 오랜 친구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