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더스 Matters of State
시즌 2, 에피소드 7: 크랜머가 가톨릭 교회의 직권 남용에 관한 보고를 올리자, 크롬웰은 잉글랜드의 수도원을 모조리 해체해버리고 모든 재산을 헨리의 재무부로 복속시킨다. 악몽에 시달리기 시작한 앤은 캐서린과 메리를 경계한다. 한편, 찰스 브랜던과 사냥을 나간 헨리는 존 시모어의 딸 제인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