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4: 랩 랫츠는 자신을 임무에 데려가 달라며 괴롭히는 교장선생님을 속이기 위해 가짜 임무를 기획한다. 그러나 새로 지은 실험실에서 교장선생님이 사고를 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