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7: 엘리엇과 형, 댄 사이에서 로맨스가 꽃피우자 JD는 곤란함을 느낀다. 한편 모두가 선하다고 믿는 몰리의 믿음이 못마땅한 콕스와 켈소는 반박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