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루시는 치료를 끝내고 업무에 복귀하고, 주변 동료들은 루시를 염려의 눈길로 쳐다본다. 한편 놀란의 아들과 결혼을 앞둔 애비게일은 경찰이 되고 싶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