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전세계가 슈퍼히어로와 외계인의 존재를 알게 된 지금, 필 콜슨은 뛰어난 능력을 지닌 요원들을 선별하여 소규모 팀을 만든다. 팀의 첫 번째 임무는 잠재적으로 엄청난 위협이 될 수 있는 힘을 가진 한 남자를 찾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