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전직 해병대 출신 대니얼 혼도 해럴슨이 로스앤젤레스 엘리트 부대의 팀장으로 발령받는다. 혼도가 팀원들과 함께 공원에서 벌어진 총격 사건을 조사한다. 동네 미용실에 있는 손님들로부터 사건에 관련한 이야기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