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9: 파울러가 비행기 폭파에 사용된 폭탄을 구매했다는 것을 안 닐은 그를 자기 손으로 처리하기 위해 피터에게조차 알리지 않고 독단적으로 일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