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라이프 Promises
시즌 1, 에피소드 2: 에런은 빚을 갚기 위해서는 변호를 해주어야 하지만, 의뢰인이 과거 적이던 백인 우월주의자임을 알게 된 에런은 고민한다. 하지만 곧 그는 어쩔 수 없이 변호해주기로 결심하고, 이에 에런의 일당들은 그에게 실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