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1: 전 직원으로부터 성희롱으로 고소당한 광고 회사 대표가 케이지 앤 피시를 찾는다. 넬과 잭슨은 전 애인 때문에 문제가 생긴 목사를 변호하는데, 상대 변호인의 입담에 압도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