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9: 혹스는 집행을 앞둔 사형수 레지의 요청에 의해 교도소로 찾아가고, 그로부터 자신의 누나를 죽였다는 자백을 받는다. 약물 주사를 준비하던 과정에서 교도관이 갑자기 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