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brook
시즌 1, 에피소드 2: 보안관 레일런은 전부인과 재회하고 숨겨진 재산을 찾으려 하는 탈옥수 추적에 나선다. 한편, 이 막대한 돈을 쫓는 또 다른 존재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