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6: 학교에서 괴롭힘당하는 것이 지겨운 스노트와 스티브는 공수도 수업에 등록한다. 한편, 클라우스는 냄새가 난다는 이유로 집 밖에서 생활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