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2: 조지의 아버지는 수술 후 의식을 찾지 못하고 산소 호흡 장치에 의존하게 된다. 보험사로부터 수술 비용 지급을 거절당한 헤더는 익명의 기부자로부터 거액의 후원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