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1: 고등학교 졸업 무도회 파트너를 구하는 데 실패한 스티브와 스노트는 CIA 복제 기계를 사용하려 한다. 한편, 스탠은 CIA의 복제 애완동물 도도를 집으로 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