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2: 필립은 여행사 업무를 하고, 엘리자베스는 다가오는 정상회담의 결과를 바꿀 수 있는 오래된 소식통을 노린다. 스탠은 옛 친구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