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7: 세인트폴에서 두 여성의 시체가 발견되고, 그중 한 여성의 혀가 완전히 제거된 것으로 밝혀진다. BAU는 수사 과정에서 두 여성 모두 SNS를 활동을 활발히 했다는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