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4: 검찰 총장이 딥페이크 영상으로 협박을 받자, 앨릭은 로즈를 도와 사건을 조사한다. 유럽에서 도착한 로즈의 상사가 수사에 참견하고, 앨릭은 로즈를 돕기 위해 실험을 설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