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앨리는 자기 의뢰인을 고소한 남성에게 매력을 느낀다. 리처드는 회사의 수익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매력적인 새 변호사를 고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