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네이브의 목숨이 위태로워지자, 앨리스는 소원을 빌지 말지 고민에 빠진다. 그러던 중, 새로 사귄 친구 도마뱀에게서 네이브의 과거를 듣는다. 한편, 붉은 여왕은 자파의 새로운 계획 때문에 곤란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