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8, 에피소드 3: 바트가 보스턴 미식축구팀을 응원한다는 것을 알게된 호머는 보스턴이 얼마나 끔찍한 도시인지 바트에게 보여주기 위해 가족들을 보스턴으로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