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2: 필립과 엘리자베스가 중대한 결정을 내리자, 뚜언은 모로조프 작전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심한다. 러시아에서 올레크의 수사는 소련 체제의 현실과 충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