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 Me
시즌 5, 에피소드 9: 일련의 불운한 법률 사건들로 인해 해리슨과 파커의 자리가 위태로워진다. 그레이슨은 자신이 뱀파이어라고 주장해 비행기에서 쫓겨난 한 남자를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