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4: 생일날 헨리와 여행을 떠나기로 한 베티는, 그의 집에 찰리가 머물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란다. 그 후, 베티는 뉴욕에서 생일을 보내기로 한다.